건조의 계절 겨울 대비 나선 뷰티업계…'보습 레이어링' 아이템 봇물
건조의 계절 겨울 대비 나선 뷰티업계…'보습 레이어링' 아이템 봇물
  • 정희채
  • 승인 2021.12.2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어지는 겨울 추위, 차고 건조한 바깥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한 피부 건조 고민 늘어
뷰티업계, 실내외 건조한 환경 대비해 피부 수분 관리 돕는 ‘보습 레이어링’ 아이템 제안
2중, 3중 보습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 장벽 세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최근 영하권의 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차고 건조한 바깥바람에 실내 난방의 영향까지 더해지면서 피부가 안팎으로 수분을 빼앗긴 탓이다. 

이에 뷰티업계가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 대비해 피부 수분 관리를 도와주는 다양한 '보습 레이어링'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제형에 따라 로션부터 세럼, 크림, 마스크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보습 레이어링 제품은 2중, 3중 보습 성분으로 수분 장벽을 세워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겉보습, 속보습은 물론 근본보습까지 케어하는 3중 보습 솔루션,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로션’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경에서도 수분을 지켜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겉과 속만 케어해주는 보습이 아닌 근본부터 촉촉한 3중 보습 솔루션의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 장벽을 30%까지 개선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또한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다섯 나무에서 피부에 이로운 성분을 추출한 궁중비책만의 특허 성분 ‘Oji relief complex’를 함유했다. 피부의 근본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보호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겨울철, 피부 수분을 지키는 보습 관리는 필수”라며 “궁중비책만의 특별한 보습 과학을 담은 모이스처 로션으로 오랜 시간 피부의 촉촉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농축 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 주는 센텔리안24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해 얼굴 전체에 생기 있는 윤광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세럼이다. 핵심 성분인 테카(TECA,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DK 펩타이드 컴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 보호 및 진정 효과가 있으며 눈가, 입가 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의 2중 수분 장벽 강화해 보호해주는 유랑'선인장 오아시스 크림'
유랑의 '선인장 오아시스 크림'은 피부의 2중 수분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토종 선인장 천년초 추출물을 71.6%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고, 피부 자생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 퀴노아 단백질, 스쿠알란 성분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해주며, 수딩 C 콤플렉스가 피부 턴오버 주기를 이상적으로 되돌려준다.

◇시그니처 보습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 관리 도와주는 센카 '퍼펙트 아쿠아 리치 마스크'
센카의 '퍼펙트 아쿠아 리치 마스크'는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수분 관리를 도와주는 마스크 시트 2종이다. 

‘엑스트라 모이스트’는 콜라겐에센스까지 함유된 3중 보습 처방 에멀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루미너스 모이스트’는 펄에센스 함유로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줘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