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22대범한쇼핑’ 최대 40% 할인쿠폰 제공
티몬, ‘2022대범한쇼핑’ 최대 40% 할인쿠폰 제공
  • 정희채
  • 승인 2021.12.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새해 첫날부터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1일1회씩 최대 40% 할인쿠폰 선물
전년대비 ‘교육’ 및 ‘운동’ 관련 새해 결심 상품 매출 급증.. 어학 9배, 러닝화 5배 늘어
다시 수요 늘어나는 새해 결심 상품 및 방한용품, 신상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소개
MBTI 유형별 쇼핑 큐레이션 제공하며 각종 이벤트 진행
대범한쇼핑 이미지. 사진=티몬
대범한쇼핑 이미지. 사진=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의 포춘쿠키 속 최대 40% 할인쿠폰을 비롯해 MBTI유형에 따른 쇼핑 큐레이션과 다양한 흑호랑이 컨셉의 새해 프로모션 ‘2022 대범한쇼핑’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022년 대범한쇼핑’ 프로모션에서는 1일 1회씩 포춘쿠키를 선물하는데, 적게는 8%에서 최대 40%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4만원 상품 구매시 최대 1만6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퍼세이브 고객 대상이며 일반 고객도 최대 30%의 쿠폰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2022년을 기념해 선착순 2022명에게 22%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새해를 대비하는 대표적인 인기 상품은 단연 영어공부, 다이어트 운동 등 신년 결심과 관련된 아이템이다. 코로나 영향으로 지난해의 경우 결심 상품군의 인기가 시들했지만 상황이 장기화되며 올해 다시 수요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실제 티몬에서 12월 한달간 관련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과 대비해 어학관련 상품은 9배, 러닝화와 운동화 등의 상품은 5배 가량 매출이 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행을 넘어서 하나의 사회현상으로 자리잡은 MBTI별 쇼핑 유형 리스트도 선보였다. MBTI를 이루는 각 속성의 특징을 담아 어울리는 쇼핑 키워드와 상품을 추천하는 형식의 큐레이션이다. 예를 들어 ‘I’ 내향형은 차분한 연말연시를 위한 집콕놀이에 맞는 상품을, ‘J’ 계획형은 완벽한 플랜을 위한 플래너, ‘F’ 감정형에게는 새해에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세트 등을 추천한다.  

티몬 전구경 상품본부장은 “새해 첫 기분 좋은 쇼핑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쿠폰 행사와 특가의 상품, 그리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장기화되는 코로나에 모두들 지쳐가지만 다시 한번 새해를 맞아 일년의 계획을 세우고 결심을 다지는데 필요한 쇼핑을 티몬과 함께 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고객들의 재미를 더해줄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월리를 찾아라’ 형식의 ‘블랙타이거를 찾아라’ 이벤트부터, ‘새해결심 댓글 이벤트', '키워드 맞추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