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제약강국 위한 지속가능한 혁신경영 완성"
한미약품 "제약강국 위한 지속가능한 혁신경영 완성"
  • 권희진
  • 승인 2022.01.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미약품
사진제공=한미약품

 

[스마트경제] 한미약품이 2022년 경영 슬로건으로 '제약강국을 위한 지속가능 혁신경영'을 선포했다. 

한미약품 우종수·권세창 공동 대표는 3일 온라인 시무식을 열고 "글로벌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자"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두 대표이사는 “전 지구적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깊은 터널 속에서 우리는 어쩌면 올해도 앞이 잘 보이지 않는 불확실한 시대를 헤쳐나가야 할지 모르겠다”면서도 “그러나 이런 때일수록 우리는 용맹한 호랑이의 비약적 도약을 꿈꾸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창조와 혁신은 평온할 때 그 힘이 발휘되지 않는다”며 “남들이 지나온 길을 걷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어려움을 뚫고 나아간 한미의 역사를 우리가 다시 한번 써 나가자. 우리가 가야할 길을 주저함 없이 담대히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지난해 주요 혁신 사례로는 백혈병 신약 기술수출, 폐암신약 포지오티닙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 신청, 4년 연속 국내 원외 처방매출 1위 기록 달성 등을 꼽았다.

한미사이언스와 연구센터, 팔탄공단, 평택 바이오플랜트, 북경한미약품, 한미정밀화학, 온라인팜, 한미헬스케어, 제이브이엠 등 그룹사 임직원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