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예비·육아맘 위한 ‘쎈엄마’ 강연 협찬
생활공작소, 예비·육아맘 위한 ‘쎈엄마’ 강연 협찬
  • 권희진
  • 승인 2022.01.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쎈엄마’ 강연에 파트너사로 참여, 주방용품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주방세제’는 보건복지부가 인증한 1종 주방세제로 식기는 물론 야채와 과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무장갑’은 100% 천연 라텍스를 사용해 온도 변화에도 변형이 없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일회용 수세미’는 키친타월처럼 간편하게 한 장씩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교육 강연 전문 브랜드 ‘쎈엄마’는 각 분야의 유명한 전문가들을 초빙해 무료 교육 문화 강좌를 제공하며 육아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1월에는 피로한 사회를 다독이는 힐링 닥터로 다수 TV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이 출연해 ‘엄마의 속풀이’라는 주제로 스트레스 관리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작가,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최민준 대표, 개그우먼 김미려, 김경아 등이 연사로 참여해 자녀 성교육과 올바른 훈육법, 코미디 공연 등 엄마들에게 도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그간 육아맘들이 생활공작소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쎈엄마’의 강연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생활공작소의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월 ‘쎈엄마’ 강연은 이달 26일까지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구, 부산 등 전국 20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