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설 명품 선물세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1.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설을 맞아 설 명품 선물세트를 오는 26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설 명품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객실 전문가 등 호텔 내 전문가 집단이 직접 선택한 1만원대부터 270만원까지 총 96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고객의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든 상품은 호텔리어들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특히, 청탁금지법에 맞춘 20만원 이하 상품군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호텔 수석 셰프들이 노하우가 담긴 보양식 요리를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선물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호텔 요리의 가치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보양식 요리로 선보이는 구성은 총 2가지로 한국 최고의 중식당 도원을 책임지는 츄성뤄 수석 셰프가 도원만의 비법을 담은 세계 3대 보양음식 ‘도원 한방 원충불도장(19만원)’과 최상급 전복에 천연양념을 담아낸 ‘프리미엄 간장 전복(25만원부터)’이다.

매년 출시 이후 품절되는 스테디셀러인 ‘더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 ‘명품 굴비’ 등의 상품도 보다 다양화하여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에는 꽃등심과 채끝등심, 부채살, 양지살, 안심 등에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최고급 한우의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의 가격은 27만원부터. 명품 굴비는 천일염과 인진쑥 분말가루로 염장한 최상급의 영광 법성포 굴비를 선별해 준비했다. 가격은 27만원부터 120만원까지 다양하다.

마지막으로 보다 플라자 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호텔 PB상품 P컬렉션(P-Collection)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호텔의 향을 담은 디퓨저 3종과 유아 샤워가운, 룸&패브릭 스프레이 등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원하는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플라자 호텔에서 선보이는 명절 선물세트는 매년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품질과 호텔 전문가의 숨결이 담긴 상품 구성과 배송 서비스로 매년 140%이상 판매량이 성장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독창적인 상품 구성으로 호텔 명절 선물세트 하면 플라자 호텔이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