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모바일 앱으로 엄지족 공략"
이마트24 "모바일 앱으로 엄지족 공략"
  • 권희진
  • 승인 2022.01.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디지털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앱과 오프라인 매장 단골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애플펜슬2세대 1000개를 모바일 앱에서 한정 판매한다.

28일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도’ 앱에서 한정 판매중이다. 

이탈리아 캔디와 초콜릿도 앱에서 한정 판매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구매 시 앱에서 결제하고, 고객이 지정한 일자/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24는 고객 근거리에 있는 전국 매장이 픽업 장소로 활용될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예약구매를 강화해 엄지족을 끌어 들인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디지털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마트24 모바일앱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예약구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찾도록 매력적인 앱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