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코리아, ‘2022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스타트
유사나코리아, ‘2022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스타트
  • 정희채
  • 승인 2022.01.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임인년 새해 맞아 2022년 첫 다이어트 챌린지 실시
신제품 ‘액티브 뉴트리션’ 제품들로 구성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이어트 챌린지 선봬
지난해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평균 완주율 81% 달성
사진=유사나코리아
사진=유사나코리아

 

[스마트경제] 지난해 총 1만9377명이 참여해 그중 1만5787명이 완주하며 평균 81%의 높은 달성율을 기록한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가 2022년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새해 건강 다이어트를 목표로 세운 이들을 위해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비대면 상황 속에서 나홀로가 아닌 함께 참여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유사나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22년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는 28일동안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통합 영양 식단 프로그램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능적인 운동 미션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돕는다. 

특히 혼자만의 운동이 어려운 참가자들을 위해 개인전은 물론, 단체전까지 구성해 다양한 참가 혜택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점은 더욱 눈 여겨 볼만하다. 매월 진행되는 다이어트 챌린지는 참가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감량 체지방률을 제시하고 식단과 운동으로 구성된 일일 및 주간 미션 참가를 독려하여 건강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유사나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식사습관,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 등을 도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먼저 체중 조절, 장내 환경 개선, 에너지와 수분 보충 등 건강의 3가지 핵심 요소를 지원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5종’이 포함됐다. 

또 정확한 운동 측정과 체내 부족한 영양분에 대한 세부적인 도움을 받고 싶다면 특별 한정판으로 구성된 ‘삼성 갤럭시 워치4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좋다. 정확한 신체 조성에 대한 니즈가 있다면 인바디와 협업해 탄생한 ‘인바디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 다이어트 계획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요즘 모두가 즐겁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과학적이며 체계적으로 설계한 통합 영양 프로그램으로 28일 기간 내 다이어트 성공에 완주, 2022년 새해 첫 건강 목표를 기분 좋은 성취감으로 이뤄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