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명절맞이 ‘설 선물 기획전’ 진행
생활공작소, 명절맞이 ‘설 선물 기획전’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2.01.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사진제공=생활공작소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와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자사의 베스트셀러이자 작년에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2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네이버 연말 쇼핑 차트 ‘쇼핑러들의 최다 재구매 화장품 TOP10’에 선정된 바 있는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를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핸드워시 설 선물세트’는 본품(250ml) 3개 및 리필(200ml) 3개가 포함됐다. 여기에 ‘칙칙할 때 칙칙하세요. 손 소독제’ 2개를 추가해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아이들을 위한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 피치향’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생곰이 핸드워시 망고향’이 출시하자마자 아이들과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달콤한 복숭아향을 추가 출시하며 선택지를 다양화했다. 선물세트는 핸드워시 본품(250ml) 1개와 리필용(200ml) 2개, 곰돌이 거품 툴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깜찍한 곰돌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명절 준비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도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 과일과 채소도 안심하고 씻을 수 있는 식약처 고시 1종 주방세제인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주방세제’ 본품(500ml) 1개와 리필(450ml) 1개를 비롯해 ‘까칠까칠한 수세미, 일회용이래용. 일회용 수세미 미니’를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와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장만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풍성하게 구성된 이번 설 기획전과 함께 행복한 설날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