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설맞이 혜택 대방출 프로모션 ‘힙랑이를 찾아 복을 받아랑’ 실시
힙합퍼, 설맞이 혜택 대방출 프로모션 ‘힙랑이를 찾아 복을 받아랑’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01.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내달 3일까지 설맞이 혜택 대방출 프로모션 ‘힙랑이를 찾아 복을 받아랑’을 실시한다. 사진=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내달 3일까지 설맞이 혜택 대방출 프로모션 ‘힙랑이를 찾아 복을 받아랑’을 실시한다. 사진=힙합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내달 3일까지 설맞이 혜택 대방출 프로모션 ‘힙랑이를 찾아 복을 받아랑’을 실시한다. 

이에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데일리 쿠폰을 제공하며 임인년 맞춤 스타일도 제안한다.

먼저 100마일리지 주면 더 크게 보답하는 ‘힙랑이의 설 선물’ 랜덤 이벤트에서는 100마일리지와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 

마일리지가 없는 고객도 출석체크만 하면 10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2000마일리지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50% 할인쿠폰 ▲엠앤엠 밀크초콜릿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ID당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꽝을 뽑아도 다음 기회를 노릴 수 있다.

힙랑이가 물고 온 데일리 쿠폰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2000원 쿠폰을 매일매일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다운로드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인기 상품도 한눈에 살필 수 있다. ‘나이키 에어포스1 07 에센셜 그린 페이즐리’, ‘뉴발란스 530 남녀공용 운동화’, ‘스투시 월드투어 긴팔티’ 등 글로벌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한자리에 모았다. ‘티떠블유엔 바시티크루 자켓 네이비’, ‘더마트로프 TMR O.T 맨투맨’ 등 국내 인기 브랜드도 총출동한다. 이외에도 ‘소니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같은 기간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 ‘엑스컨테이너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문장우 힙합퍼 운영기획팀 이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명절 기간 내내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만큼 지루할 틈 없이 쇼핑하는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