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정희채
  • 승인 2022.02.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28일까지 비 클린 선라인 3종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
내추럴한 피부 톤 보정 가능한 ‘비 클린 톤업 선’…뷰티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제품력 인정
올리브영 입점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만날 수 있도록 접점 확대할 것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제품 이미지. 사진=어바웃미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제품 이미지. 사진=어바웃미

 

[스마트경제]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어바웃미(About Me)의 비건 선크림,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은 내추럴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톤업 선’,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등 3종으로 구성된 자외선 차단제다. 3종 모두 어바웃미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한국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합성 향료, 파라벤을 비롯한 피부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바다 동식물 생명을 위협하는 성분도 배제했다. 해당 성분은 하와이 등지에서 해양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이유로 판매가 금지되기도 했다. 제품 패키지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했다. FSC 인증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특히, 비 클린 선라인의 주력 제품인 ‘비 클린 톤업 선’은 최근 디렉터파이, 퓨어디 등 뷰티 유튜버들이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매거진 ‘싱글즈’의 ‘2021 인품사 어워즈’에서 베스트 선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인품사 어워즈는 1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싱글즈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인품사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한 해 동안 인품사에서 소개되거나 이슈가 됐던 제품들 중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제품을 후보로 선정하고 제품의 사용감, 구매 의향, 효과 등을 고려해 각 부문별 수상작을 선정한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MZ세대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