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이랜드 키디키디,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2.02.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는 오는 28일까지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레는 신학기를 대비해 책가방과 등교룩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들을 한번에 모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봄맞이 행사다.

뉴발란스키즈, 피터젠슨, 아이스비스킷 등 유명 브랜드의 책가방을 만나볼 수 있고, 지프키즈, 올리반, 하버드키즈 등 등교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슈펜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신학기 운동화와 모던하우스, 노리터보드, 꼬메모미 등 리빙 브랜드의 신학기 공부방 꾸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디키디가 이번 신학기 페스티벌을 기념해 마련한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매일 선착순 4000명의 고객에게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매주 화요일은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책가방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센스있는 등교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지난 달 전년 대비 월 이용자수가 250% 가량 성장하며 본격적인 성장세에 올라탄 키디키디가 새롭게 첫걸음을 내딛는 아이들을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