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박서준의 피죤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피죤, 박서준의 피죤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정희채
  • 승인 2022.02.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 피죤이 선사하는 일상 속 자연의 싱그러움 즐기는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특유의 청춘미와 생활연기로 피죤과 함께하는 상쾌함과 싱그러움 자연스럽게 표현
피죤처럼 상쾌하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촬영장의 강아지까지 사로잡아
피죤 박서준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피죤
피죤 박서준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피죤

 

[스마트경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의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피죤과 함께 싱그럽고 향긋한 일상 속 힐링 타임을 가졌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서준은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로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피죤의 일상 속 상쾌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자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피죤의 상쾌함에 특유의 청춘미를 더해 자연의 싱그러움을 극대화한 것이다. 

아늑한 실내 공간으로 구성된 촬영장에서 박서준은 책을 읽거나 강아지와 자연스럽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실내자전거를 타고 세탁기를 돌리는 등 일상의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싱그러운 피죤을 선보였다. 

박서준은 평소 반려견 심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애견인답게 광고에 함께 한 모델견 캔디와도 특급케미를 자랑했다. 장난을 잘 받아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인 박서준에 반한 캔디는 촬영 내내 그의 곁을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자전거 장면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강철 체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편안하고 포근한 감성과 싱그러운 이미지로 전개된 이번 피죤의 광고 콘셉트도 박서준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피죤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큰 화제를 모은 박서준의 싱그러운 모습은 14일부터 피죤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박서준의 싱그럽고 부드러운 매력이 일상 속에서 상쾌하게 만날 수 있는 피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문화파트너 자리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ag
#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