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11일까지 일부 품목 할인 프로모션 실시
롯데리아, 11일까지 일부 품목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2.03.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신제품 ‘불고기 4DX’와 ‘불고기버거’를 약 30% 할인한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시 구매가 가능하며,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구매일 포함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구매 쿠폰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어 불고기 4DX 세트 메뉴를 점심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의 든든점심 프로모션 메뉴로 추가 구성해 약 15% 할인 금액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더 했다.

이외에도 롯데GRS는 3월 한달 간 자사 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데리버거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이달 31일까지 앱 메시지 수신 동의 고객 중 2만명을 추첨 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발급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4DX는 K-푸드 메뉴 불고기를 모티브로 한 전통 한국적 메뉴로 MZ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퓨전 형태의 버거 메뉴로 출시 후 예상 판매량 보다 약 30% 이상 판매되며 고객으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신제품에 대한 접점 확대를 위해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