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재학 및 휴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남양유업 신제품 아이디어 ▲기존 제품 브랜드 마케팅 아이디어 2가지 부문을 나눠 진행했다.
대상 및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은 남양유업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특전을 부여하기로 했다.
이번 남양유업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대상 수상 팀은 ▲남양유업 신제품 기획 부문에는 ‘MZ세대를 타겟팅한 플립요거트 제품.’ 아이디어를 발표한 서강대학교 ‘lens’팀이 선정됐으며, ▲기존 제품 브랜드 활성화 부문 대상에는 ‘액상차 브랜드 17차 제품의 2030 리포지셔닝’ 아이디어를 제안한 고려대학교 ‘남얌맛있조’팀이 선정됐다. 참가 학생들의 출품작들은 향후 남양유업 SNS 공식 계정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마케팅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젊은 트렌디한 의견을 다양하게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의 소통을 이어가면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위한 노력을 아낌없이 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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