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네덜란드 유모차 ‘이지워커’ 국내 런칭
아가방앤컴퍼니, 네덜란드 유모차 ‘이지워커’ 국내 런칭
  • 권희진
  • 승인 2022.03.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이지워커를 국내에 정식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국내에 런칭되는 제품은 디럭스 유모차 ‘하비3’, 절충형 유모차 ‘미니버기 턴 360’, 오토폴딩 유모차 ‘미니버기 스냅’까지 유모차 3종, 10가지 컬러와 유모차 악세서리 6종 총 16종에 이르는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패션카 ‘미니’와 협업한 미니버기 시리즈를 통해 기능성에 트렌디한 감성까지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설명이다. 

‘미니버기 턴 360’은 작지만 강한 자동차 미니처럼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트렌디하고 컴팩트한 절충형 유모차이다. 

디럭스급 유모차의 안정성과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휴대용 급 절충형 유모차로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유모차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지워커 하비3’, ‘하비3 프리미엄’은 이지워커의 대표적인 디럭스 유모차 제품으로 보호자와 아이가 더 가깝게 교감할 수 있도록 하이 어댑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버기 스냅’은 7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휴대용 유모차로 버튼 한번만 누르면 원스텝으로 오토폴딩이 가능하다. 견고한 셀프 스탠딩 기능이 있어 오토폴딩 시 흔들리거나 넘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셀프 스탠딩이 되기 때문에 집안은 물론 외부에서도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다. 가벼우면서 안정적인 휴대용 유모차 구입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프리미엄 유모차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고심 끝에 뛰어난 제품력과 혁신적인 기술,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이지워커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완벽한 유모차를 고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런칭 프로모션 기간 구매 시 모든 제품에 호환되는 이지워커 정품 방풍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