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동해안 산불 피해 고객 특별 지원 실시
우리카드, 동해안 산불 피해 고객 특별 지원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2.03.0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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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이용대금 최대 6개월 청구 유예, 신규 연체이자 감면 등
산림 복구 지원금 전달, 나무 심기 캠페인 진행 예정
우리카드 본사 전경.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 본사 전경. 사진=우리카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인 우리카드가 동해안 산불 피해 고객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

해당 피해를 입은 우리카드 회원은 지역 행정 관청이 발급한 피해사실확인서를 제출하면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대금 최대 6개월 청구 유예, 신규 연체이자 감면, 카드론·현금서비스 등 금리우대 등이 해당된다.

소실된 산림을 복구하기 위한 지원도 진행된다. 산불 피해지역 ‘숲 살리기’ 일환으로 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임직원 참여를 통해 피해지역 나무 심기 캠페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큰 산불로 인해 전 국민의 심려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며 “금융, 현장 지원으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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