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 2022년도 4월 평생교육과정 온라인 수강생 모집
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 2022년도 4월 평생교육과정 온라인 수강생 모집
  • 복현명
  • 승인 2022.03.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경. 사진=한국방송통신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전경. 사진=한국방송통신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이 이달 25일까지 ‘2022년 4월 평생교육과정 학점과정’ 온라인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에서 모집 운영하는 평생교육과정으로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교육받을 수 있다. 또한 교과목 이수시(일부 과목 제외) 방송대 학생에 한해 전공이나 일반선택 등 방송대 졸업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에서 모집하는 과목은 ‘부모되기 수업’ 등 총20개 교과로 수강신청은 프라임칼리지 평생교육과정 홈페이지에서 방송대 통합아이디 가입 후 원하는 과목을 신청할 수 있다. 

수강기간은 4월 5일부터 6월 3일까지이며 학습 기간 중 각 과목별 학습 분량의 80% 이상 수강하고 평가점수 60점 이상이면 이수 처리된다.

라선아 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 학장은 “프라임칼리지는 다양한 교과목을 개설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양질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는 평생교육 시대, 자기 계발에 힘쓰는 일반인들을 위해 보다 실용적인, 양질의 과정을 개발·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