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직접 만들어 전달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지역아동센터에 간식 직접 만들어 전달
  • 정희채
  • 승인 2022.03.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자일리톨 사탕 직접 제작, 강남지역아동센터에 전달
나눔경영 및 상생경영 실천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 지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봉사단원이 직접 만든 간식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지역아동센터에 간식 제공을 위해 자일리톨 사탕을 직접 만드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따뜻한 격려를 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직접 준비한 재료들을 가지고 사탕 만들기에 나섰다. 특히 아이들 치아 건강을 위해 충치균의 산 생성을 억제하여 충치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자일리톨 가루를 이용해 다양한 모양의 사탕을 만들었다. 이후 사탕을 정성껏 포장해 강남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단원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칫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에게 정성 담긴 사탕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보람 있는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아이들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입을 모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이 아이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의 다양한 활동에 대해 전폭적이고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과 상생경영과 나눔경영 실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