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수원삼성블루윙즈와 ‘발데에르모소’ 와인 출시
홈플러스, 수원삼성블루윙즈와 ‘발데에르모소’ 와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3.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사진제공=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수원삼성블루윙즈(이하 수원삼성)와 손잡고 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상품 ‘사티오 데 발데에르모소(Satio de Valdehermoso·이하 발데에르모소)’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수원삼성과 함께 한정 판매한 ‘수원삼성블루윙즈 병맥주잔 기획팩’에 이어 선보이는 상품으로, 차별화 상품을 통해 지역 고객을 겨냥한다는 계획에 따라 출시했다.

‘발데에르모소’ 와인은 자연친화적 재배로 유명한 스페인 발데리즈 와이너리에서 만든 상품이다. 스페인에서도 고품질 와인을 만들어내는 지역으로 유명한 ‘리베라 델 두에로’ 지역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들었으며 화학 비료, 농약,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바이오다이나믹 기법으로 생산했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포도 템프라니요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깊은 오크 향과 풍부한 과일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와인 머플러는 폐플라스틱 원사로 제작했으며 수원삼성 엠블렘이 인쇄된 와인 박스 또한 종이로 만들어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와인을 마시며 응원하는 수원삼성 팬들을 위해 와인 라벨에 수원삼성의 시그니처 컬러인 푸른색을 가득 담은 것 역시 특징이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북수원점을 비롯해 동수원점, 서수원점, 원천점, 영통점, 병점점, 분당오리점, 화성동탄점 등 8개 점포에서 1900세트 한정 판매한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장은 “지난해 수원삼성 팬들 덕분에 ‘수원삼성블루윙즈 아크비어 병맥주잔 기획팩’이 조기 완판되는 등 큰 성공을 거둬 씨에스알와인과 이번 와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별 특별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