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안전운전 포인트’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캐롯손해보험, ‘안전운전 포인트’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 복현명
  • 승인 2022.03.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씨와 함께한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씨와 함께한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내 1호 디지털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배우 신민아씨와 함께한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캐롯손보가 새롭게 공개한 광고 캠페인은 블랙과 화이트 배경의 심플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탄 만큼만 내고 안전운전 포인트까지 받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상품 특성을 집중력 있게 선보인다.

명품 광고를 보는 듯한 블랙편의 경우 “캐롯, 아직도 모르셨으면 어쩌죠?”라는 카피와 함께 서비스의 특장점을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메시지로 인지시킨다.

화이트 편의 경우 보험서비스를 결합한 IT기업을 지향하는 캐롯의 의지를 이미지로 반영했다. 주행거리와 안전운전 패턴을 측정하는 IoT장치인 캐롯플러그를 주인공으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이 캐롯의 기술력을 통해 가능한 보험 서비스임을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롯손해보험은 기존에 대중에게 알려진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특징 이외에도 주행 패턴 분석을 통해 안전운전한만큼 포인트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 캐롯플러그를 전면에 내세움으로써 자동차보험을 넘어 IT기술로 운전자의 안전까지 케어하고자 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메시지를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캐롯손해보험의 광고 캠페인은 가족, 행복, 경제성 등과 같은 안정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기존 보험 캠페인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로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기존의 광고를 통해 레트로한 영상 속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차별화 포인트를 유쾌하게 풀어낸 바 있으며 이번 캠페인은 전에 없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보험 광고 표현의 한계에 다시 한번 도전하고 있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타 보험 광고와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퍼마일 자동차보험만의 서비스 강점을 쉽고 명확한 화법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최근 누적 가입 5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