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신입생 OT/MT 지원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신입생 OT/MT 지원 이벤트 실시
  • 김소희
  • 승인 2019.01.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이 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웅진식품=제공
웅진식품이 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웅진식품=제공

[스마트경제] 웅진식품이 아침햇살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대학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신입생 OT/MT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무살 아침햇살이 바쁜 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학 새내기들의 첫 출발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응모는 학과, 동아리 친구들과 팀명을 정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침햇살_팀명’ 해시태그를 포함한 콘텐츠를 올린 뒤,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댓글을 작성하면 완료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포스팅한 학과와 동아리 총 5팀에게는 아침햇살 500mL 20개입 10박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등에겐 지원비 50만원, 2등 20만원 그리고 3등(3팀)은 10만원의 OT/MT 지원비를 함께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에 진행된다.

장문영 아침햇살 브랜드 매니저는 “스무살 새내기들의 설레는 첫 출발을 아침햇살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