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MZ세대와 소통 강화 위한 유튜브 채널 개설
동양생명, MZ세대와 소통 강화 위한 유튜브 채널 개설
  • 복현명
  • 승인 2022.03.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제로 구성, 시즌 1에서는 수호천사 ‘젤로디가 간다’ 등 총 12편의 영상 공개
동양생명이 유튜브 채널 ‘수호천사 동양생명’을 새롭게 개설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유튜브 채널 ‘수호천사 동양생명’을 새롭게 개설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사진=동양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동양생명이 유튜브 채널 ‘수호천사 동양생명’을 새롭게 개설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

시즌제로 공개되는 ‘수호천사 동양생명’은 ‘언제나 가까이에서 사람들을 돕고 행복하게 하는 일에 진심인 수호천사’ 의미를 담은 캐릭터 ‘젤로디’를 활용해 구독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시즌 1에서는 수호천사 젤로디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역사회 곳곳을 찾아 가는 ‘젤로디가 간다’ 6편과 고객이 운영하는 식당과 카페 등을 방문해 응원하는 ‘찾아가는 젤로디’, 깜짝 카메라 버전의 ‘엔젤 카메라’ 등 총 12편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콘텐츠는 의류, IT기기, 생활용품 등 동양생명 임직원들이 기부한 다양한 기증품을 모아 이를 젤로디가 친환경 나눔가게인 ‘아름다운가게’에 방문해 전달하는 내용으로 직원들의 인터뷰도 함께 담아 내용에 풍성함을 더했다.

동양생명은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재미와 감동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하고 나아가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