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글로벌 이미지 강화한 신규 BI 공개
궁중비책, 글로벌 이미지 강화한 신규 BI 공개
  • 정희채
  • 승인 2022.03.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한∙영 혼용 로고 유지하되, GOONGBE 영문 로고 강조 통해 글로벌 이미지 강화
기하학 고딕체로의 서체 변경 통해 궁중비책만의 신뢰성과 미래 지향성 시각화
글로벌 대표 영유아 및 민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도약 목표
궁중비책 새로운 BI
궁중비책 새로운 BI

 

[스마트경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아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를 30일 공개했다.

궁중비책의 신규 BI는 기존 버전의 색상과 형태를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더했다. 기존 한글 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고유의 속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영문 비율을 확대한 ‘GOONGBE’를 대표 네이밍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해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영문 서체는 국문 서체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하되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기하학 고딕체로 변경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심화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 과학과 접목해 실제적인 효능 효과가 있는 검증된 제품만을 제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 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평생 건강한 피부의 시작, 궁중비책’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새롭게 선보였다. 수년간의 아기 피부 연구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집약해 영유아에게는 ‘평생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만들어주는 브랜드’, 민감 피부 성인에게는 ‘평생토록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브랜드’라는 중의적인 브랜드 철학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신규 BI는 3월 새롭게 출시한 ‘프리뮨(Pri-mmune)’ 라인부터 적용됐다. 프리뮨은 기존 제품 대비 효능을 높이고 안전성을 대폭 강화해 더욱 순하고 효과적으로 영유아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베이비 전용 라인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을 시작으로 영유아 및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글로벌 대표 저자극 스킨 케어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