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메이플스토리 협업…‘핑크빛 피크닉엔(&) 에비앙’ 이벤트 진행
에비앙, 메이플스토리 협업…‘핑크빛 피크닉엔(&) 에비앙’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4.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한 피크닉 굿즈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2종 판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수입, 판매하는 ‘에비앙’이 봄을 맞아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해 ‘핑크빛 피크닉엔(&) 에비앙’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벚꽃이 만개하는 봄의 시작과 함께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피크닉 매트, 에코백, 자수 뱃지 등 피크닉 굿즈(Goods)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판매 등을 진행한다.

피크닉 매트, 에코백은 에비앙 브랜드와 벚꽃을 상징하는 핑크색으로 디자인 돼 봄기운 가득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인기 몬스터 캐릭터 ‘핑크빈’, ‘예티’, ‘슬라임’ 등을 활용해 포인트를 줘 귀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패키지 상품은 에비앙 500mL 페트 제품 6개, 캐릭터 피크닉 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플러스’에서 총 3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또한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비앙 330mL 제품 1박스 구매 시 캐릭터 에코백과 자수 뱃지 4종을 선착순 3000세트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