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환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04.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비전에 팝업북 전달, 아동생활시설 및 지역아동센터의 학습용 교구로 사용
‘해바라기 봉사단’, bhc치킨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아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활동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활동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봉사단원이 지난 8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글로벌비전이 주관하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교육용 환경 팝업북 제작 비대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팝업북을 통해 아이들에게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과 환경의 중요성을 생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준비된 팝업북 제작 키트를 설명서에 따라 정성껏 한 페이지씩 꾸미며 제작에 들어갔다. 이어 자체 검수를 통해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해당 기관으로 팝업북을 전달했다. 이날 제작된 팝업북은 글로벌비전을 통해 아동생활시설 및 지역아동센터로 보내져 학습용 교구로 사용될 예정이다.

입체적으로 펼쳐지는 팝업북은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함과 동시에 재미를 더한 교육용 책자로, 이번 해바라기 봉사단을 통해 제작되는 팝업북은 아이들에게 지구 온난화의 원인과 심각성을 가르치고 지구를 보호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통해 아이들이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팝업북 제작을 할 수 있으니 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아울러 소정의 기부도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팝업북을 통해 아이들이 환경보호에 대한 체계적인 생각이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이 우리 사회가 좀 더 더불어 사는 사회로 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