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신입사원 채용…메타버스서 채용 설명회 개최
GS리테일, 신입사원 채용…메타버스서 채용 설명회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2.04.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스마트경제] GS리테일은 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GS리테일은 13∼27일 서류를 접수해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부문은 GS25 편의점 사업부로 편의점 영업 관리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는 13∼17일에 사전 참여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20∼22일에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에서는 GS리테일이 만든 직장인 버전의 MBTI 검사인 GSTI 검사를 통해 자신의 업무 스타일 등을 미리 파악해 볼 수 있다.

또 채용담당자와 선배 근무자들이 직접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을 컨설팅해 주고 직무 관련 상담도 해준다.

메타버스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신청자에게는 25∼27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 링크를 제공한다.

백승종 GS리테일 인사운영팀 매니저는 “신입사원 공채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당사 최초로 메타버스에서 진행돼 MZ세대 지원자와 회사 간 쌍방향 소통이 활발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이번에 처음 도입되는 GSTI는 통합 이후 새로 제정된 GS리테일의 가치 체계에 지원자가 어떤 강점을 가지고 있는 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