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웹드라마 제작..."MZ세대 이끈다"
롯데하이마트, 웹드라마 제작..."MZ세대 이끈다"
  • 권희진
  • 승인 2022.04.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스마트경제] 롯데하이마트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웹드라마를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만드는 웹드라마 '제 MBTI는 LOVE입니다만?'은 가상의 중소 IT기업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드라마 곳곳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23일부터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하트ON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월 1편씩 총 10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하트ON TV에서는 매주 제작 메이킹 필름 등 서브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장우용 플랫폼전략실장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면서도 시청의 재미를 놓치지 않기 위해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웹드라마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가 공감할 여러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공감대를 이끌고 지속해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