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5월 가정의 달 맞아 화훼농가 돕기 나서
CU, 5월 가정의 달 맞아 화훼농가 돕기 나서
  • 권희진
  • 승인 2022.05.06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BGF리테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화훼농협과 손잡고 ‘우리꽃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우리꽃으로 마음 전하기 캠페인’은 1만 6000여 개 CU 점포와 멤버십 앱 ‘포켓CU’ 등 BGF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통해 우리 화훼 농가의 카네이션 및 식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CU는 ‘우리꽃으로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위해 국내산 카네이션을 사용한 카네이션 코사지와 아이비, 호야 등 공기정화식물, 비누종이로 만든 카네이션을 함께 구성한 카네이션 꽃바구니 등을 한국화훼농협과 특별 제작했다.

이들 상품은 전국 1만 6000여 개 CU와 CU의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판매된다. 특히, 포켓CU로 카네이션 코사지 등을 주문한 고객들은 가까운 CU 점포에서 신선한 상품을 픽업하거나 무료 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포켓CU’에서 30여 가지 특별 상품을 선보인다.

CU는 어버이날 인기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2종과 손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혈압계 등 부모님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헬스케어 상품들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준비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태웅 6년근 홍삼정, 호랑이경옥진 등 건강기능식품과 HBAF 시즈닝 아몬드 선물세트 등 가족들을 위한 영양 간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맥널티 홈카페 커피머신, 맥널티 전동 글라인더 등 가족들을 위한 홈카페 상품들과 온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상품 및 아이들을 위한 간식들도 포켓CU에서 구매할 수 있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서지훈 MD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농가의 아름다운 꽃과 식물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에 힘이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위축된 지역 농가와 상생할 수 있는 든든한 상생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