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프레시웨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봉추푸드시스템과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월 ‘봉추찜닭 RMR’을 공동 개발해 홈쇼핑 GS SHOP에 진출, 약 4만여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학교 급식 채널을 공략한다. 성인 고객 대비 프랜차이즈 매장 방문의 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트렌디한 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봉추푸드시스템을 대표하는 메뉴 ‘봉추찜닭’의 대용량 밀키트다. 30인분 내외 용량으로 구성된 밀키트에는 간장 소스와 쫄깃한 넙적 당면, 국산 청양 건고추가 넉넉하게 담겼다.
CJ프레시웨이의 대용량 밀키트는 지난해부터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밀솔루션’ 사업의 일환이다. 밀솔루션 사업은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와 협력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시스템을 조성하는 취지로 운영된다.
회사 관계자는 “대용량 밀키트는 메뉴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 상품인 동시에, 고객사의 운영 역량과 협력사의 브랜드 확장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상생의 매개물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사로서의 기존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함께하는 모든 주체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솔루션 사업자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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