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오늘의집과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출시
생활공작소, 오늘의집과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5.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오늘의집과 협업을 통해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다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자 마련됐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협업을 위해 오늘의집 로고의 메인 컬러인 블루 색상을 신제품 '세탁세제 캡슐형 딥클린'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산뜻한 느낌을 더했다. 

캡슐은 쉽게 터지지 않는 보호 포장재로 설계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만큼 안전성도 뛰어나다. 형광증백제 및 1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양사는 첫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3일간 오늘의집 스토어에서 캡슐세제 구매 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의 경우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을 통해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두 기업이 협업한 만큼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