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자체브랜드 스마트TV 론칭
이마트24, 자체브랜드 스마트TV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2.05.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 스마트TV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자체브랜드 TV를 만들어 판매하는 것은 사실상 처음이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아임e 스마트TV'(43형·107cm)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라임 비디오 기능을 사전 탑재하고 있다.

리모컨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실행 버튼을 추가해 편리함을 더했고, 컴퓨터뿐 아니라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계를 연결할 수도 있다.

이마트24는 최근 가족들이 각자 독립된 공간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면서 세컨드 TV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자체브랜드 아임e 스마트TV를 출시하기로 했다.

제조는 티지앤컴퍼니(TG삼보컴퓨터 계열사)가 맡았고, 구매 이후 1년간은 전국 100여개의 TGS 전문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아임e 스마트TV는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또 신규 오픈한 가맹점에서는 매장별로 5대까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 밖에도 스크린골프박스, 휴대용 토치, 애플펜슬 등 기존 편의점 매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이색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박유신 이마트24 비식품팀장은 “최근 OTT 서비스 등의 발달로 개인용 세컨TV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어 아임e 스마트TV 43형을 론칭하게 되었다”며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난 이마트24에서 고객의 기분 좋은 경험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