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6월 한 달간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전’ 열어
전자랜드, 6월 한 달간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전’ 열어
  • 정희채
  • 승인 2022.06.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케어 가전, 에어컨, 김치냉장고, IT 가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전
오는 13일까지는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의 브랜드 위크 행사 진행
‘모여라! 이슈상품 50% 반값 챌린지’ 진행, 최대 50% 할인
전자랜드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진행.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진행.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2022년 상반기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가전을 의류 케어 가전,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 베스트 상품전을 실시한다. 전자랜드는 베스트 상품전을 통해 주요 제조사의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캐시백 증정, 패키지 구매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는 IT 가전 베스트 상품전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요 제조사의 노트북, 태블릿 PC, 모니터, 데스크톱 PC 행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의 조립 PC인 순정PC 패키지 할인도 진행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 5만원, 입문용 드론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베스트 상품전 외에도 6월 맞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의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각 브랜드의 주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모여라! 이슈상품 50% 반값 챌린지’도 준비했다.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전자랜드쇼핑몰이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값 챌린지 희망 상품을 접수하면 접수 인원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 상품을 판매한다. 접수한 행사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이번 6월에 진행하는 행사 상품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에어컨이나 취미 생활을 위한 IT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