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슈프라이즈와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슈프라이즈와 이벤트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2.06.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쏠(SOL) 고객이라면 7월 13일까지 쏠(SOL)에서 응모 가능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신발 등을 추첨 통해 제공
신한은행이 ㈜플래튼(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플래튼(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플래튼(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 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개 이상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는 7월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으로 이동해 쿠폰코드와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같은달 18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 발표해 당첨의 재미를 더했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 1족과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1’ 4족, 총 5족이며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도 신발을 예쁘게 담아 전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추첨해 제공한다.

특히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는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버질 아블로의 유작으로 그가 디자인한 제품들은 리셀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드리고자 최근 리셀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한정판 스니커즈의 발매정보를 쏠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상시화를 추진중이며 이를 비롯해 쏠(SOL)이용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