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펼쳐
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펼쳐
  • 정희채
  • 승인 2022.07.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퀴즈노스의 여름 한정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맵할라피뇨와 체다치즈, 통곡물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맛으로 출시 초기부터 인기몰이
오리온 ‘태양의맛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태양의맛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스마트경제] 오리온은 맵싸하면서 달콤 고소한 맛으로 출시 초기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썬 할라피뇨 체다맛’이 탐앤탐스, 퀴즈노스 등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 한정 메뉴와 썬 할라피뇨 체다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리온은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손잡고 7월 1일부터 여름 한정 메뉴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이나 빙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25g) 1봉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해 청량함과 달콤함을 살린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매콤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과 같이 즐기기에도 좋다. 

더불어 트레이매트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박스(80g*12입)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름 한정 메뉴를 구매하고 받은 증정품이나 매장 내 썬 할라피뇨 체다맛 홍보물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40명을 선정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쿠폰도 증정한다. 

이달 15일부터는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올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계 샌드위치’ 구매 시 썬 할라피뇨 체다맛(25g) 1봉을 선착순 증정한다. 초계 샌드위치는 담백한 닭가슴살에 새콤한 초계 드레싱을 얹은 한정 메뉴로, 썬 할라피뇨 체다맛과 번갈아 먹으면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이다.

‘태양의 맛! 썬’은 특유의 표면 굴곡 사이사이로 깊게 배어든 양념과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 2018년 재출시 이후 누적 판매액 1300억 원을 기록하며 ‘꼬북칩’, ‘포카칩’, ‘오!감자’ 등과 함께 오리온 대표 스낵으로 자리매김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대표 스낵 중 하나인 썬이 커피∙샌드위치 브랜드 이색 메뉴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맛과 식감의 스낵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