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하이디라오’ 소스 B2B 독점 판매
CJ프레시웨이, ‘하이디라오’ 소스 B2B 독점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2.07.11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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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스마트경제] CJ프레시웨이는 중국 최대 훠궈 브랜드 '하이디라오' 소스류의 국내 B2B(기업간 거래) 채널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고 1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유통 상품은 하이디라오의 마라훠궈 소스, 마라탕 소스, 마라샹궈 소스를 포함한 소스류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및 급식업체,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유통되는 1㎏ 대용량 제품과 함께 2∼3인용 분량의 소포장 소스를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외식사업장뿐만 아니라 가정 조리에도 활용도가 높은 소스류 상품 라인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고품질의 상품을 지속 선보이며 중식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디라오 소스류는 외식 및 급식 사업장, 식자재 마트 등 B2B 채널에 공급되며, CJ프레시웨이 공식몰, 마켓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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