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짤스토어' 오픈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짤스토어' 오픈
  • 복현명
  • 승인 2022.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나에게 딱 맞춘', '일상밀착'이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를 이달 초 오픈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나에게 딱 맞춘', '일상밀착'이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를 이달 초 오픈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이 '나에게 딱 맞춘', '일상밀착'이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를 이달 초 오픈했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포털사이트 등에서 '착한짤스토어', '착붙짤', '짤스토어' 등을 검색해 나오는 '착한짤스토어' 사이트로 이동해 참여하면 된다.

해당 스토어에는 20종의 다양한 상황이 준비돼 있고 각 상황에 맞춰 본인의 사진을 찍거나 업로드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짤 생성이 가능하다.

이렇게 생성된 '착붙짤'은 다운로드를 통해 SNS나 메신저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 전할 수 있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만든 '착붙짤'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캠페인 종료 전 나만의 짤을 만들어 본인의 휴대폰에 저장해 두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디지털추진팀 관계자는 "내 얼굴이 들어간 착붙짤을 만들며 '개인맞춤'을 직접 체감 할 수 있도록 하였고, 짤의 소재는 '일상에 밀착'된 순간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선정했다"며 "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많은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