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생활 전문관으로 육성"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생활 전문관으로 육성"
  • 권희진
  • 승인 2022.07.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타임스퀘어점을 프리미엄 생활 전문관으로 육성한다고 28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2020년 10월 건물 2개동 중 한 동 전체를 100개 이상의 생활 브랜드로 채운 리빙관을 선보였다.

올해 들어 이달 25일까지 타임스퀘어점 리빙관의 매출은 30.8% 늘어 신세계백화점의 전체 점포 리빙 카테고리 중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이에 타임스퀘어 리빙관을 서남권을 넘어 서울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생활 전문관으로 키우기 위해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이달 15일에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LX 지인 인테리어'가 입점했다. 이 매장은 리빙관에 입점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인근 아파트와 비슷하게 꾸민 모델하우스를 갖추고 있다.

하반기에는 에이스와 시몬스의 프리미엄 단독 매장을 열고 가전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 담당 조인영 전무는 “건물 전체를 리빙관으로 바꾸는 등 혁신적인 시도를 선보인 타임스퀘어점이 서남부 대표 생활 전문관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