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리뉴얼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2.08.0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양유업
사진제공=남양유업

 

[스마트경제] 남양유업은 자사의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리뉴얼 출시하고, 신규 모델인 배우 정경호와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프렌치카페는 1998년 남양유업이 론칭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의 깊은 맛과 균형을 더했다. 농축되지 않은 깊고 부드러운 듀얼프레소 커피에 풍부한 우유를 담았다. 

듀얼프레소는 묵직한 바디감의 깊은 커피니스를 주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과 원두 고유의 아로마가 살아 있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드립 추출 방식의 장점을 더한 남양유업만의 커피 추출액이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두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해 품질을 관리한다. 

남양유업 권오율 BM은 “커피와 우유의 완벽한 밸런스로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는데 이번 리뉴얼의 방향을 잡았다”며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찾는 모든 소비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맛과 향을 구현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