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 한 펫타벤처' 운영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 한 펫타벤처' 운영
  • 복현명
  • 승인 2022.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9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서울시 강동구 인근의 한 애견동반카페에서 '착! 한 펫타벤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삼성화재.
지난달 29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서울시 강동구 인근의 한 애견동반카페에서 '착! 한 펫타벤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이들 사이에 최근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에서 진행한 '착! 한 펫타벤처' 행사가 화제다.

이에 지난달 29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서울시 강동구 인근의 한 애견동반카페에서 '착! 한 펫타벤처' 행사를 진행했다.

'착! 한 펫타벤처'는 반려견과 견주들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생활밀착’과 ‘나에게 맞춘’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첫번째 오프라인 브랜딩 행사였다.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953두의 반려견과 1859명의 반려견주가 참여했다.

행사장 입구에는 높이 5m의 대형 강아지 피규어가 설치됐다. '착! 한 댕댕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 곳에서는 행사에 참여한 견주와 강아지들이 함께 자리해 사진을 찍는 장면이 연출됐다.

테니스코트 느낌의 '착! 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동안 파란 배경의 이 곳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인생컷을 남기려는 견주들로 붐볐다.

반려견과 견주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특히 내 손으로 직접 꾸며 특별한 키링을 만들 수 있는 '착! 한 커스텀'과 전문 캐리커쳐 화가 손으로 견주와 반려견을 그려주는 '착! 한 댕댕 커리커쳐'가 인기를 모았다.

이 외에도 우리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주는 '착! 붙는 펫스널 컬러와 테라피스트의 아로마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착! 맞는 향기 테라피',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미술 작품을 만드는 '착! 한 댕댕 작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