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내 복지센터 및 아동센터 치킨 기부
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내 복지센터 및 아동센터 치킨 기부
  • 정희채
  • 승인 2022.10.04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내 복지센터 및 아동센터 등 방문해 총 70여 마리 치킨 기부
이번 기부, 본사 특별재난지역 원부자재 긴급 지원 방향성 잇는 행보라 의미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지속 앞장서면서 가맹점과의 상생 위해 노력”
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아동센터 및 결손가정 치킨 기부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포항기계점, 지역 아동센터 및 결손가정 치킨 기부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치킨 포항기계점은 지난 9월 15일부터 23일까지 포항시 북구 기계면 내 지역 복지단체를 직접 방문해 총 70여 마리의 치킨 및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신선육을 기부한 본사 방향성을 잇는 행보라 의미가 있다. 

실제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지난달 8일 제주특별자치도(이하 제주)를 포함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포항시, 경주시에 위치한 전 가맹점에게 원부자재를 긴급 지원하며 가맹점의 고충을 분담한 바 있다. 

이에 bhc치킨 포항기계점은 지원 받은 원부자재를 모두 조리하여 해당 지역의 행정복지센터 1곳, 포항등대지역아동센터 2곳, 관내 소관 결손가정 등에 전하며 기부 문화의 확산을 실천했다. 

bhc치킨 포항기계점 김현진 점주는 “갑작스레 맞이한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점주들을 위해 흔쾌히 긴급 지원에 나서는 본사의 모습을 보면서 공급받은 신선육을 모두 기부하기로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행동하면서 본사 방향성에 발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평소에도 주변에 관심을 쏟고 계셨기에 선행을 베풀기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도 나눔 실천에 참여해 주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지속 앞장서는 것은 물론,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