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고보습 솔루션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선봬
궁중비책, 고보습 솔루션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10.1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미노산 캡슐로 72시간 보습 효과
영유아 피부 및 민감 피부 대상 테스트 완료해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궁중비책이 베이비 전용 라인인 ‘프리뮨(Pri-mmune)’의 새로운 고보습 크림으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찬 바람과 건조한 히터 바람에 노출되기 쉬운 가을·겨울 시즌에도 깊은 보습감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여린 아기 피부에 꼭 필요한 진정, 보습 장벽 개선 효능을 가진 궁중비책만의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에 보습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2중 코팅 캡슐이 더해져 끈적임 없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탁월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보습력 효능 테스트에서 1회 사용만으로 영유아의 즉각적인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찬바람 건조한 환경 속 6시간 후에도 보습력을 59% 이상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이와 함께 궁중비책은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영유아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도 꼼꼼하게 확인했다. 이외에도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검사를 거쳐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궁중비책 프리뮨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할수록 우리 아이의 여린 피부 보습에 한층 더 신경 써야 한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만의 은은한 향과 속보습을 놓치지 않는 고보습 솔루션으로 찬 바람이 부는 날에도 피부 건강을 확실히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