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
  • 복현명
  • 승인 2022.10.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가 최근 높아진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달 30일 어린이 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최근 높아진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달 30일 어린이 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삼성화재.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삼성화재가 최근 높아진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녀보험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달 30일 어린이 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전담 콜센터에서 상담 가능한 상품 범위는 어린이보험/어린이 실손보험/어린이 치아보험 이며 음성 ARS 혹은 보이는 디지털 ARS 화면에서 자녀보험 관련 내용을 선택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업무는 ARS를 통해 진행되며 상품관련 기본 문의뿐 아니라 보상관련 내용도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은 이번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하면서 디지털ARS 화면도 보험 유형별로 분류를 새롭게 나눠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선택해 상담 받을 수 있게 개편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자녀보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만큼 빠른 상담 진행이 가능할 수 있게 전담 콜센터 운영을 시작했다”며 “업계 유일하게 운영되는 자녀보험 전담 콜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콜센터는 자녀보험뿐 아니라 자동차보험, 생활보험 등 상품 가입/변경 등이 가능하고 자동차 사고접수, 보험료 납입/청구,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업무처리도 가능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