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임직원 ‘타운홀 미팅’ 개최…구지은 부회장 참석
아워홈, 임직원 ‘타운홀 미팅’ 개최…구지은 부회장 참석
  • 권희진
  • 승인 2022.10.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워홈
사진제공=아워홈

 

[스마트경제] 아워홈은 지난 21일 마곡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구지은 부회장을 포함해 임직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현장·지방 근무자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했다.

타운홀 미팅에서는 각 사업부 주요 성과 발표와 함께 1등 도약을 위한 전략 방향성 공유가 이뤄졌다.

마지막 순서로 열린 경영진과의 소통 세션에서는 구지은 부회장과 각 사업부 등 경영진이 답변자로 참석했다.

경영진의 소소한 일상 등에 관한 가벼운 질문부터 단체급식시장 정체에 따른 위기 극복 방안, B2C 시장 공략을 위한 기업 이미지 구축, 복지·근무 환경 개선 등 폭넓은 주제로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고 아워홈은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업 문화 혁신과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한 것"이라며 "각 사업부가 마주하고 있는 현안부터 직원들의 다양한 생각까지 접할 수 있던 자리였다"고 말했다.

아워홈은 지난 12일 열린 '2022 장교 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에서도 구지은 부회장 주관으로 경영진과의 소통 세션을 진행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업 문화 혁신과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며 “각 사업부가 마주하고 있는 현안부터 직원들의 다양한 생각까지 접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