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쇼핑몰에서 고고팩토리와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고고팩토리와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2.10.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3일까지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알뜰폰 요금제 가입하면 경품 증정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자급제 단말기와 조합해 사용하는 알뜰폰 요금제 수요 지속될 전망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고고팩토리와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이벤트 진행.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고고팩토리와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이벤트 진행.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알뜰폰 비교 플랫폼 고고모바일 운영사인 고고팩토리와 손잡고 오는 11월 13일까지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여러 가지 경품을 증정하는 ‘갓성비 끝판왕 알뜰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랜드쇼핑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고팩토리와 제휴된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면 가입된 개통 번호 구매 인증 후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스타벅스 카페 기프티콘, 맥도날드 버거 세트 기프티콘, GS칼텍스 주유 쿠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이 준비돼있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자급제 단말기를 찾는 소비자의 수요가 매년 증가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급제 단말기는 특정 이동통신사에 구애받지 않고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어 알뜰폰 요금제와 조합해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자급제 단말기 구매 시 이번 프로모션에도 참여하면 이벤트 혜택과 함께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절약하는 삶을 실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자급제 단말기와 알뜰폰 요금제의 수요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가전제품 카테고리에서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