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가을‧겨울철 ‘산뜻촉촉’한 고보습 제품들 인기
뷰티 업계, 가을‧겨울철 ‘산뜻촉촉’한 고보습 제품들 인기
  • 정희채
  • 승인 2022.10.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고보습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 보충 중요
72시간 보습 지속되는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등 산뜻한 마무리감의 신제품 출시 활발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무겁고 답답하다는 인식이 있었던 가을‧겨울용 고보습 제품들도 최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형태로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궁중비책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진정, 보습 장벽 개선 효능을 지닌 궁중비책만의 특허 성분 로얄 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에 보습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2중 코팅 캡슐이 더해져 끈적임 없이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탁월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실제 보습력 효능 테스트에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 1회 사용만으로 영유아의 즉각적인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찬바람과 건조한 환경 속 6시간 후에도 보습력을 59% 이상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가 증명됐다.

특히 영유아와 민감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보인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은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영유아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도 꼼꼼하게 확인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여린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고보습 제품을 찾게 되기 마련”이라며 “궁중비책이 선보인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속보습까지 채워주는 겨울 크림으로 깊은 보습감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선사해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동아제약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분사형 핸드 케어 제품으로, 외부로부터 노출이 가장 많은 손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감을 보충해주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피부 보습을 높여주는 성분을 첨가했으며, 특허 출원한 Terpenoid Complex(식물성 유래 향균 성분)도 함유돼 외부 유해물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향수 못지않은 은은한 블랙 로즈 향이 차분하고 달콤한 무드를 더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스위트 튜브 립밤’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쫀쫀한 텍스처가 입술에 밀착돼 영양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립 케어 제품이다. 동백나무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광택감이 있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 탱탱한 입술 표현에 효과적이다. 라인업은 페퍼민트와 망고, 복숭아, 자몽, 체리 총 5종으로 무색부터 과일 빛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