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족발상회, ‘마초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기는 ‘족보세트’ 선봬
bhc그룹 족발상회, ‘마초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기는 ‘족보세트’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2.11.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초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기는 ‘족보세트’ 선보여, 세트메뉴 라인업 확대
쫄깃함과 부드러움 동시 만끽, 특히 보쌈은 육수가 담긴 용기 위 채반에 제공해 따뜻한 식감 유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족보세트 포함 전 메뉴 5천 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족발상회 신메뉴 ‘족보세트’ 이미지. 사진=bhc그룹
족발상회 신메뉴 ‘족보세트’ 이미지. 사진=bhc그룹

 

[스마트경제] 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족발상회는 족발과 보쌈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인 ‘족보세트’를 14일 본격 출시하고 세트 메뉴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족보세트’는 족발상회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초족발’과 감칠맛이 뛰어나 족발상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보쌈’으로 구성되었으며 족발과 보쌈 마니아를 위한 실속 메뉴로 선보였다. 

메인 메뉴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반찬도 다양하다. 매콤한 보쌈김치와 시원한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은 보쌈의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아삭한 식감을 제공하며 특히 함께 제공되는 살짝 데쳐진 부추와 곁들어 먹으면 보다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갈치속젓, 새우젓, 쌈장 등 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깻잎과 같은 야채도 함께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쌈을 즐길 수 있다. 

‘족보세트’는 쫄깃한 식감의 족발과 부드러운 식감의 보쌈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기에 좋으며 특히 보쌈은 따뜻한 육수가 담긴 용기 위 채반에 제공되어 먹는 동안 따뜻한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족발상회는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원칙에 따라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또한 신선한 품질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족발상회 관계자는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족발과 골뱅이무침으로 구성된 세트메뉴인 족뱅이와 함께 족보세트가 가성비 높은 실속 세트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를 선보여 다양한 고객 입맛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