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인재채용 프로젝트 면접비부터 사이닝보너스까지 혜택 제공
에듀윌 인재채용 프로젝트 면접비부터 사이닝보너스까지 혜택 제공
  • 김정민
  • 승인 2019.02.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우수한 인재 채용을 위한 파격적인 제도가 화제에 올랐다. 면접비부터 입사축하금, 사이닝보너스 등 신규 입사자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

에듀윌은 작년부터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등 채용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입사축하금은 경력직 입사자 대상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경력직으로 입사 후 시용평가를 통과한 임직원이라면 받을 수 혜택이다. 사이닝보너스의 경우 대리 이상의 경력직 입사자에게 연봉 외 최대 500만원까지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다.

뿐만 아니라 인재 채용을 위한 각종 제도를 선보여 취준생들에게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억 소리 나는 채용 프로젝트’를 운영해 총 25만원의 면접비와 천천(千千)프로젝트/굿바이 보너스 등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먼저 천천 프로젝트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은 입사자에게 기존 연봉 대비 최대 1000만원과 입사축하금 최대 10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핵심인재 채용 프로젝트다.

그리고 굿바이 보너스 제도는 입사 시 진행되는 입문 교육 후 퇴사를 선택한 직원에게 해당 기간 급여 외 200만원을 보너스로 제공하는 제도로 회사의 가치와 비전, 문화에 공감할 수 있는 인재를 찾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

또한, 입사 지원을 한 취준생을 위해서는 면접비를 지급한다. 1차 면접에서 5만 원, 2차, 3차 면접까지 보게 될 경우 각각 10만 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다. 3차 면접까지 보고 합격하면 면접비 25만원을 수령하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