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노 마스크' 시대 앞두고 화장품 행사 열어
롯데온, '노 마스크' 시대 앞두고 화장품 행사 열어
  • 권희진
  • 승인 2023.01.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온
사진제공=롯데온

 

[스마트경제] 롯데온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의 단계적 해제가 논의되는 등 방역 분위기가 바뀌고 있는 점을 고려해 15일까지 대규모 화장품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실제 12월 한 달간(∼28일) 롯데온에서 색조 메이크업 매출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고 남성 화장품 매출도 70% 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화점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10% 할인해주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천23명에게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엔데믹 분위기에 다양한 색조를 활용한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를 것으로 보고 디올 미차 에디션 등 신상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멤버십 회원에게는 샤넬, 프레쉬 등 인기 상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올해는 재택 근무 축소와 함께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가 논의되고 있는 만큼 그 동안 마스크에 가려졌던 피부 및 입술 등을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색조 중심의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상품 및 단독상품을 선보이고, 체험단,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행사를 이용해 노(NO)마스크 시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