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 증정’ 등 1월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 증정’ 등 1월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1.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전국 매장서 다품목 구매 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 증정
전자랜드쇼핑몰, 매주 다양한 상품 할인가에 판매하는 신년맞이 기획전 실시
전자랜드쇼핑몰, 하나카드, 신한카드 등 풍성한 카드혜택까지
전자랜드 1월 프로모션 ‘세일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1월 프로모션 ‘세일 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전국 매장에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면 3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새해맞이 복주머니 세트’를 증정하는 다품목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는 특수건강검진권, 전국 오토 캠핑 1박 이용권, 배달 앱 상품권, 전국 놀이공원 2인 이용권,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새해를 맞아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1일까지 신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매주 주차 별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대형 및 소형가전과 IT 기기부터 비가전 및 식품 카테고리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전자랜드쇼핑몰에서는 1월 한 달간 풍성한 카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하나카드로 4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하나앱카드 결제 시에는 최대 17만5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이용 시에는 최대 15만원까지 제공하는 8%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다품목 구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신년맞이 가전 교체를 계획했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자랜드는 2023년에도 매월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