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경기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를 '제로슈거'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당류는 사용하지 않았으나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진로는 깔끔한 맛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 MZ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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